가이버2
개발 블로그
가이버2
전체 방문자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172) N
    • 교육 (115)
      • 백엔드 (14)
      • 프론트 (2)
      • 네트워크 관련 (4)
      • 데이터 관련 (3)
      • devops (3)
      • 그외 (3)
      • 알고리즘 (5)
      • 코테 (81)
    • 디버깅 (3)
      • 스프링 Data JPA (3)
      • JAVA (0)
    • 개발 편의 (8)
    • 기계 (25) N
      • NAS (10) N
      • ROUTER (0)
      • 맥북 (15)
    • 소프트웨어 (17)
      • WIN (4)
      • MAC (13)
      • LINUX (0)
    • 생활 (0)
      • 구매 (0)
      • 오월이 (0)
    • 링크 (3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공지사항

  • naelonambul 개발 블로그 입니다.

인기 글

태그

  • Spring
  • 프로그래머스
  • intellij
  • 맥북
  • 가상화
  • 스프링
  • JS
  • 맥미니
  • SQL
  • ARM
  • 윈도우
  • 코딩테스트
  • Java
  • SSD
  • M1
  • M4
  • 맥
  • WSL
  • 시놀로지
  • 인프런

최근 댓글

최근 글

티스토리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가이버2

개발 블로그

교육/코테

[프로그래머스]JS 크레인 인형뽑기 게임

2022. 5. 19. 15:19

https://programmers.co.kr/learn/courses/30/lessons/64061?language=javascript 

 

코딩테스트 연습 - 크레인 인형뽑기 게임

[[0,0,0,0,0],[0,0,1,0,3],[0,2,5,0,1],[4,2,4,4,2],[3,5,1,3,1]] [1,5,3,5,1,2,1,4] 4

programmers.co.kr

function solution(board, moves) {
  let answer = 0;
  let stack = [0];
  let depth = board.length;
  for (let i = 0; i < moves.length; i++) {
    for (let j = 0; j < depth; j++) {
      let curhead = board[j][moves[i] - 1];
      if (curhead != 0) {
        let preHead = stack.pop();
        if (curhead != preHead) {
          stack.push(preHead);
          stack.push(curhead);
          board[j][moves[i] - 1] = 0;
        } else {
          board[j][moves[i] - 1] = 0;
          answer++;
        }
        break;
      }
    }
  }
  return answer * 2;
}

 

'교육 > 코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프로그래머스]JS 음양 더하기  (0) 2022.05.19
[프로그래머스]JS 없는 숫자 더하기  (0) 2022.05.19
[프로그래머스]JS 키패드 누르기  (0) 2022.05.18
[프로그래머스]JS 숫자문자열과 영단어  (0) 2022.05.18
[프로그래머스]JAVA 신규 아이디 추천  (0) 2022.05.13
    '교육/코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[프로그래머스]JS 음양 더하기
    • [프로그래머스]JS 없는 숫자 더하기
    • [프로그래머스]JS 키패드 누르기
    • [프로그래머스]JS 숫자문자열과 영단어
    가이버2
    가이버2
    개인 개발 블로그 입니다.

    티스토리툴바